법사랑위원 수원지역연합회 영통지구협의회 ~ 한국마사회 수원지사로부터 기부금 500만원 지원 받아

홈 > 법사랑위원회 > 법사랑위원회
법사랑위원회

법사랑위원 수원지역연합회 영통지구협의회 ~ 한국마사회 수원지사로부터 기부금 500만원 지원 받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6-16 10:07

본문

법사랑위원 수원지역연합회 영통지구협의회

 

한국마사회 수원지사로부터 기부금 500만원 지원 받아

청소년 범죄예방 및 약물오남용 프로그램 지원

0f72e1655df2043cbdc072d506ae4362_1592269630_6759.jpg

한국마사회 최성욱 지사장이 영통지구협의회 최윤경 사무국장에게 후원금을 전달 후 기념촬영.

법무부 법사랑위원 수원지역 영통지구협의회(회장 이윤희)는 지난 2020612일 한국마사회 수원지사 사무실에서 수원지사(지사장 최성욱)로부터 청소년 선도와 범죄예방 및 약물오남용 방지를 위한 프로그램 지원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 자리에는 영통구청 송영완 구청장, 한국마사회 수원지사 최성욱 지사장, 영통지구협의회 이윤희 회장 등 양측 관계자들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한국마사회 수원지사는 법무부 법사랑위원 수원지역 영통지구협의회가 이윤희 회장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범죄예방은 물론, 청소년선도에 기여해온 수범적인 봉사활동에 감명을 받았다.”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범죄예방 및 청소년 선도를 위해 더욱 노력해 달라며 기부금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금은 청소년 선도와 범죄예방 및 약물오남용 예방 프로그램 기회를 제공하여 재범 방지를 도모하고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정착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다.

수원시 영통구청 송영완 구청장은 감사의 말을 통해 코로나 19로 힘들어하는 영통구 관내 모든 청소년들이 밝고 건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 기반조성과 범죄예방에 큰 도움이 될 거라며 기부금을 지원해준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에 격의 있는 찬사와 경의를 표한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법사랑위원 영통지구협의회 이윤희 회장은 오늘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의 뜻 깊고 소중한 기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한국마사회 수원지사 후원의 뜻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범죄예방과 비행청소년 선도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국마사회 최성욱 지사장은 지역사회 구성원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이 꿈을 잃어가는 청소년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고 원대한 꿈과 희망을 가지고 도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경배 기자 klawdail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