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청소년범죄예방위원 성남지역연합회 중원지구회 추석명절 “우리공동체” 찾아 성᛫금품 전달

홈 > 법사랑위원회 > 법사랑위원회
법사랑위원회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청소년범죄예방위원 성남지역연합회 중원지구회 추석명절 “우리공동체” 찾아 성᛫금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3-01-20 18:59

본문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청소년범죄예방위원 성남지역연합회 중원지구회

설 명절 우리공동체찾아 성᛫금품 전달

양희석 부회장, 김규일 운영위원의 고기 협찬으로 풍성한 전달식이 돼

a6813464b63c844e645d2b19571d92c4_1674208701_4565.jpg
중원지구회 김병화 회장이 금일봉과 위원들이 협찬한 고기 등 생필품을 전달 후 최영희 원장과 기념촬영.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지청장 이창수)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성남지역협의회 중원지구회(회장 김병화)지난 2023 1 20일 설 명절을 맞아 차선희 사무국장의 안내로 성남시 중원구 박석로 12 소재 우리공동체(장애인 복지시설, 원장 최영희)”를 찾아 성᛫금품을 전달하고 위로하며 격려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중원지구회 김병화 회장, 차선희 사무국장 등이 참석하여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코로나19 팬더믹 현상 전에는 지청장이 중원지구회 김병화 회장과 함께 직접 시설을 방문하여 금일봉 등을 전달하고 격려했으나 이번 설 명절에도 팬더믹 현상이 완화되지 않아 성남지청 이창수 지청장이 직접 방문하지 못하고 각 지구회 사무국장을 통하여 금일봉을 전달하도록 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중원지구회 김병화 회장이 성남지청 이창수 지청장 대신 금일봉을 전달하였으며 중원지구회에서도 금일봉과 생필품 및 원호품을 전달했다.

또한, 양희석 부회장, 김규일 운영위원이 고기를 협찬해주어 푸짐한 전달식 행사가 되었다.

범죄예방위원 중원지구회 김병화 회장은 격려의 말을 통해 장기적인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 전쟁으로 인한 고물가 시기의 어려운 고통을 함께 나누며 서로를 위로하기 위해 조금한 손길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 “더욱이 사회전반에 걸쳐 모두가 어렵다보니 사회단체의 후원도 줄어 얼마나 어렵겠느냐.”, “비록 경제적으로는 어렵고 힘들더라도 장애우들과 함께 마음만은 풍요롭고 즐거운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경배 기자 klawdail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