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와이제이통신기술 법무보호 대상자 일자리 창출 MOU 체결

홈 > 보호복지 > 보호복지
보호복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와이제이통신기술 법무보호 대상자 일자리 창출 MOU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3-03-28 13:13

본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와이제이통신기술

법무보호 대상자 일자리 창출 MOU 체결

fa4e672474e397acdd7613ed4775fcfd_1679976786_4454.jpg
경기북부지부 정상구 지부장이 와이제이통신기술 송경남 대표와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정상구)는지난 2023323일 경기도 양주시에 소재하고 있는 와이제이통신기술(대표 송경남)’와 보호대상자 일자리 창출 MOU를 체결하였다.

송경남 대표는 법무보호 대상자의 안정적인 사회복귀 지원을 위해 안정적인 일자리를 창출하고 법무보호 대상자들을 우선 채용하여 지역사회 범죄예방 활동의 가치를 실현하는 등 법무보호사업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으며, 이날 업무협약 행사에는 와이제이통신기술 송권영 이사, 홍준식 법무보호위원 경기북부지부협의회 부회장 등도 함께 참석하였다.

송경남 대표는 업무협약을 통해 보호대상자의 원활한 사회복귀 및 자립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범죄예방 및 재범 방지에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북부지부 정상구 지부장은 법무보호 대상자를 편견 없이 받아주고 사회에 안정적으로 복귀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이러한 관심과 지원이 헛되지 않도록 법무보호 대상자 자립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경배 기자 klawdail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