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대전준법지원센터/ 보관찰위원 대전보호관찰소협의회 ~ 보호관찰대상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 가져

홈 >보호관찰 >보호관찰
보호관찰

법무부 대전준법지원센터/ 보관찰위원 대전보호관찰소협의회 ~ 보호관찰대상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 가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09-16 23:12

본문

법무부 대전준법지원센터/ 보관찰위원 대전보호관찰소협의회

보호관찰대상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 가져

5b6e9a80d3ba0b9e9f9def8f4d5d2e30_1663337530_8262.jpg
보호관찰 대상자 5명에 장학금을 전달 후 기념촬영.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대전보호관찰소협의회(회장 임운근)는 지난 9 7일 대전 대전준법지원센터 강당에서 보호관찰 대상자 5명에 대한 각 40만원씩 총 200만원의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전준법지원센터 이형섭 소장, 김남중 관찰과장, 염문걸 소년과장, 김봉태 소년계장(담당), 최정윤 위원장, 김승갑 위원장, 박세환 사무국장 등이 참석하여 청소년들을 격려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경제적, 정서적으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보호관찰 지도감독을 성실히 이행하고 있는 모범 대상자를 선정하여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임운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광범위한 팬더믹 현상이 피해가 확산 되고 있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타의 모범이 되고 성실하게 보호관찰 지도감독을 받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도모해 주고 더 높이 비상할 수 있는 기반조성을 위해 장학금 전달식을 갖게 되었다.”안으로는 내공을 다지고 밖으로는 발상의 전환을 발휘하여 예시력과 통찰력을 두루 갖춘 훌륭한 오피니언 리더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격려사에 대신했다.

대전준법지원센터 이형섭 소장은 격려사를 통해 그동안 위기의 청소년들을 편견 없이 받아들이고 그들에게 희망과 꿈을 심어주며 새 출발 할 수 있는 가교역할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임운근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올곧게 성장할 수 있는 가교역할과 선도 활동의 이정표를 더욱 굳건히 세워나가길 기대한다.”며 격려사에 갈음했다.

김경배 기자 klawdaily@naver.com

사진1~보호관찰 대상자 5명에 장학금을 전달 후 기념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