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군산᛫익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 ~ 설 명절 맞아 범죄피해자 사랑나눔 행사 가져

(사)군산᛫익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 ~ 설 명절 맞아 범죄피해자 사랑나눔 행사 가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1-16 20:58

본문

()군산᛫익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

설 명절 맞아 범죄피해자 사랑나눔 행사 가져

5876885b55b1e1d6a812b6a11d3c6c20_1579175874_7683.JPG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범죄피해자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기에 앞서 박재휘 군산지청장, 센터 김원요 이사장 등 센터 위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기념촬영

()군산익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김원요)는 지난 116일 군산지청에서 박재휘 지청장과 청 간부 및 센터 김원요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 이사들과 피해자 및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한 가운데 센터 최용희 사무처장의 진행으로 군산᛫익산 지역 범죄피해자들을 위한 다가오는 설 명절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사랑 나눔 전달식은 보호사각지대에 있는 범죄피해자 가족들에게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을 통해 건강하게 사회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하여 마련한 것으로, 범죄피해자들의 애로사항 등을 직접 청취하는 소중한 자리였다.

설 명절을 앞두고 김원요 이사장을 비롯한 이사들의 후원으로 쌀, 생필품세트, 김 세트, 한우사골곰탕, 사과 등의 선물을 전달하였다.

박재휘 군산지청장은 격려의 말을 통해 매년 명절 때마다 피해자들과 아픔을 같이 하고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사랑나눔 행사의 장을 마련해 주신 김원요 이사장님을 비롯한 모든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오늘 나눔 행사로 하여금 피해자와 가족들이 경제적, 정신적 어려움의 소외감에서 벗어나 마음에 위로가 되고 마음에 상처가 하루빨리 치유되길 기대한다.”, “저희 청에서도 피해자들의 보호᛫지원에 더욱 많은 관심과 센터 위원들의 숭고한 업적이 더 높이 평가받고 알찬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모든 지원 아끼지 않겠다.”며 덕담과 격려의 말에 대신했다.

김원요 이사장은 오늘 피해자 여러분들의 밝은 모습을 보니 마음에 치유가 되고 일상의 생활로 빨리 자리잡음해가고 있는 것 같아 너무 고맙고 마음 뿌듯하다.”며 다가오는 설 명절 온 가족과 함께 풍요롭고 즐거운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백수진 형사1부장검사, 손찬오 형사2부장검사, 최예원 피해자지원 담당검사, 김영한 사무과장, 한창범 부이사장, 고정세 이사, 송호용 이사, 전성수 이사, 고병수 이사, 유성민 이사, 고기점 이사, 김현주 이사, 윤상민 이사 등이 참석하여 피해자들에게 용기를 북돋아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큰 박수로 격려했다.

또한, 센터 파랑새자원봉사단들이 피해자 각 가정을 방문하여 선물을 전달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화기애애한 만남의 장이 되었다.

김경배 기자 klawdail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