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지방검찰청 진주지청/사)진주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등불 ~ 피해자 지원 업무유공 위원 표창장 수여

홈 >범죄피해자지원센터 > 범죄피해자지원센터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창원지방검찰청 진주지청/사)진주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등불 ~ 피해자 지원 업무유공 위원 표창장 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6-23 20:55

본문

창원지방검찰청 진주지청/)진주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등불

피해자 지원 업무유공 위원 표창장 수여

cd70589655915f8dfc483f2830bd5bf5_1592913312_847.jpg
진주지청 박상진 지청장과 센터 유창효 이사장이 업무유공 위원에게 표창장 전수 및 수여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

창원지방검찰청진주지청(지청장 박상진)산하 사)진주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등불’(이사장 유창효)에서는 지난 623일 창원지방검찰청 진주지청 대회의실에서 센터 이한종 사무처장의 진행으로 범죄피해자 보호᛫지원 활동에 크게 기여한 업무유공 위원 12명에게 표창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는 진주지청 박상진 지청장을 비롯한 센터 유창효 등불이사장 및 수상자 등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창원지방검찰청 진주지청 박상진 지청장은 김학열, 송명준, 정종은, 조수연 위원에게 창원지방검찰청 검사장 표창장을 전수하고 박명희, 권금자, 곽순복, 김태근 위원에게 진주지청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한, 유창효 이사장은 손형섭, 하병욱, 박대련, 최현태 위원에게 이사장 표창장을 수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진주지청 박상진 지청장은 치사를 통해 지난 상반기 동안 코로나19어려운 여정에도 불구하고 피해자와 그 가족들의 빠른 피해회복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온 위원들의 열정이 있었기에 범죄피해자 보호᛫지원 제도가 조속히 개선᛫확대 되었다.”고 치하하면서 현장에서는 실질적인 피해자의 치유와 회복을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여건 개선과 통합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업무시스템이 정착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면서 치사에 갈음했다.

유창효 이사장 인사말을 통해 오늘 업무유공으로 표창을 받으신 모든 위원님들께 경의와 축하를 드린다.”그동안 고통의 치유를 위한 다양한 방법의 지원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다해온 업무유공 위원님들이 있었기에 피해자들의 고통과 아픔을 함께 공유하며 피해자들과 함께 웃는 내일을 희망하는 센터로 발전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범죄피해의 트라우마로 고통 받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자와 그 가족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피해자들을 보듬어 달라고 말했다.

김경배 기자 klawdail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