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천안᛫아산지역협의회 아산지구 학대피해아동쉼터 에어컨 3개 설치 및 원호품 전달

홈 > 법사랑위원회 > 법사랑위원회
법사랑위원회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천안᛫아산지역협의회 아산지구 학대피해아동쉼터 에어컨 3개 설치 및 원호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07-03 17:44

본문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천안᛫아산지역협의회 아산지구

학대피해아동쉼터 에어컨 3개 설치 및 원호품 전달

4b97ff3342759cb2f0cc3bda6362abeb_1719996227_309.jpg
아산지구 김병대 회장을 비롯한 배성윤 부회장이병천 부회장김대환 운영차장김호식 위원장김수진 총무 등이 가구등 전달과 에어컨 설치 후 기념촬영.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천안아산지역협의회 아산지구(회장 김병대) 교육분과에서는 지난 202473() 아산시 소재 학대피해아동쉼터(원장 김연향)를 방문해 400만원 상당의 원호물품(가구 등)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아산지구 김병대 회장을 비롯한 배성윤 부회장, 이병천 부회장, 김대환 운영차장, 김호식 위원장, 김수진 총무가 함께하였으며,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방 3개에 에어컨을 설치해 주고 테이블, 의자를 지원하는 등 훈훈한 전달식을 가졌다.

아산지구회 김병대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학대피해 아동들의 보호와 안전, 자립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원장님과 직원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작은 도움이지만 아이들이 이곳에서 정서적인 안정을 얻고 올바르게 성장하여 밝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길 희망한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아동·청소년에 관심을 가지고 봉사하도록 노력하겠다.”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청소년범죄예방협의회 아산지구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비롯해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활동, 기소유예학생 선도활동 등 지역에서 청소년을 위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해오고 있다.

김경배 기자 klawdail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