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재)은행나무 청소년선도 장학재단 장학생 초청 격려 간담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08-12 16:54본문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재)은행나무 청소년선도 장학재단
장학생 초청 격려 간담회 개최
은행나무 청소년선도 장학재단 배조웅 이사장이 장학생 초청 격려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지청장 서정식)산하 (재)은행나무 청소년선도 장학재단(이사장 배조웅)에서는 지난 5월 10일 성남시 분당구 소재 만강홍에서 배조웅 이사장을 비롯한 운영위원, 후원이사 및 장학생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승철 운영실장의 진행과 사회로 “장학생 초청 격려 간담회”를 개최했다.
성남지청 서정식 지청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이 자리에는 성남지청 서정식 지청장, 김동욱 사무국장, 송준구 형사1부장검사. 정거장, 이성호, 신승희, 정예진 검사가 참석하여 장학생들을 격려하고 진로에 대한 상담 등 뜻 깊은 대화의 장을 가졌다.
장학금 수혜를 받은 학생이 졸업을 하여 교사로 재직중에 있으며 후배들을 위한 조언을 하고 있다.
배조웅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은 은행나무 청소년선도 장학재단에서 장학금을 지원해 온 학생들과 함께 자리를 하여 앞으로의 진로에 대한 간담회를 갖게 됨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원대한 꿈과 비젼을 향해 더 힘찬 비상을 해주길 바라며 지역사회에서 꼭 필요로 하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 달라.”고 당부하면서 인사말에 대신했다.
장학금 수혜를 받고 있는 대학생이 정견 발표를 하고 있다.
장학금 수혜를 받고 있는 대학생이 정견 발표를 하고 있다.
장학금 수혜를 받고 있는 대학생이 정견 발표를 하고 있다.
이어 성남지청 서정식 지청장은 격려사를 통해 “그동안 형설의 공을 쌓아 수도권 명문대에 합격한 학생들을 만나고 보니 마음 뿌듯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고등학생들을 보니 감회가 새롭고 마음 뿌듯하다.”며 “여러분들의 뒷바라지를 위해 열심히 후원하고 지원하는 장학재단 모든 위원님들의 숭고한 업적이 헛되이 되지 않고 훌륭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더 높은 꿈과 이상의 실현을 위해 학업에 정진해 주길 바라며 먼 훗날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오피니언 리더로 성장해주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장학생 초청 격려 간담회를 마친 후 기념촬영.
장학생 환송식에서 상품권을 전달하며 작별 인사를 하고 있다.
또한 “장학재단의 장학사업은 어려운 청소년의 교육과 미래를 위한 값진 투자.”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과 사명감으로 청소년의 육성사업인 인재양성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길 기대한다.”며 “저희 검찰에서도 이처럼 숭고한 장학사업이 알찬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모든 지원 아끼지 않겠다.”며 격려사에 갈음했다.
김경배 기자 klawdail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