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사전상담위원회 법무보호대상자 중복 맞이 원호금 전달

홈 > 보호복지 > 보호복지
보호복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사전상담위원회 법무보호대상자 중복 맞이 원호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07-25 12:17

본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사전상담위원회

법무보호대상자 중복 맞이 원호금 전달

5479f33ad871b92a4a0ef45ac351e3fa_1721877439_4376.jpg
사전상담위원회 권오구 회장이 경북서부지소 김대선 지소장에게 원호금을 전달 후 기념촬영.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지소장 김대선) 사전상담위원회(회장 권오구)지난 2024725() 중복을 맞이하여 법무보호 대상자들을 위한 중복맞이 원호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사전상담위원회 권오구 회장과 홍현화 사무국장, 지소 직원 등 참석하였으며, 법무보호사업 활성화 및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써달라며 금 130만원을 지원했다.

사전상담위원회 권오구 회장은 출소 전 사전상담을 통해 공단을 가장 먼저 접하는 만큼 사전상담위원회의 역할에 무게감을 갖고 대상자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북서부지소 김대선 지소장은 오랜 장마와 무더위에 지쳐있을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시원함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전상담위원회는 김천구미지역 교정 및 보호관찰소에서 공단 사업안내 및 홍보활동을 통해 법무보호대상자 자립을 돕고, 대상자 결연을 통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는 구미 및 김천 지역 내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직업훈련 및 취업지원, 숙식제공, 가족지원, 생활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는 법무부 산하기관으로서, 대상자들의 취업과 자립을 통한 사회정착을 위해서 적극 노력하고 있다.

김경배 기자 klawdail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