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서부지소/법무부 법사랑위원 고양지구협의회 ~중복 맞아 희망청소년 오리보양식 및 부식 전달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서부지소/법무부 법사랑위원 고양지구협의회 ~중복 맞아 희망청소년 오리보양식 및 부식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7-28 23:44

본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서부지소/법무부 법사랑위원 고양지구협의회

중복 맞아 희망청소년 오리보양식 및 부식 전달

d56ef74a794da2afd2ac926a5e8dd2c6_1595947391_1912.jpg
법사랑위원 고양지구협의회 위원들이 서울서부지소 김한철 지소장에게 보양식 및 부식을 전달 후 기념촬영​.

법무부 법사랑위원 고양지구협의회(회장 이봉구)는 지난 2020721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서부지소(지소장 김한철)생활관에서 생활하고 있는 청소년들을 찾아 오리고기 및 희망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라면 및 냉동식품 등 약 35만원 상당의 부식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법사랑위원 고양지구협의회 이봉구 회장, 안효승 부회장, 이재호 일산서지회장, 선영신 덕양지회장, 김영미 일산동지회장, 피성권 운영처장 등이 참석하여 청소년을 격려하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법무부 법사랑위원 고양지구협의회(회장 이봉구)는 매년 봄에 진행되는 꽃박람회 사회성향상 프로그램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그 외에도 정기적으로 희망청소년들의 재범방지와 건강한 자립을 위해 다양한 부식 및 물품, 장학금을 지원해 오고 있다.

법사랑위원고양지구협의회 이봉구 회장은 격려의 말을 통해 청소년들이 무더운 삼복더위에 올 여름을 건강히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위원 모두의 마음을 담아 오리훈제를 비롯한 냉면 등 생필품을 마련했다.”, 한 아이를 키우는데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말이 있는데, 희망청소년들의 올곧게 성장하여 더 높은 꿈을 향해 비상할 수 있는 기반조성을 위해 법사랑위원 고양지구협의회서 지속적인 보살핌 포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서울서부지소 김한철 지소장은 매년 하절기 마다 희망청소년들을 잊지 않고 사랑나눔읋 실천해주신 이봉구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이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의 건전한 사회진출과 재범방지의 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경배 기자 klawdaily@naver.com